제시카블링 2013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선물 증정

본선대회 당일이 다가올수록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들의 긴장감도 높아져 가고 있다. 이런 참가자들의 마음을 잠시나마 여유롭게 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2013 미스코리아들을 위해 제시카블링의 각종 제품들이 도착한 것.

지난 6월1일 미스코리아 합숙 장소를 방문한 제시카블링의 관계자들은 참가자들을 위해 많은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2012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기도 한 제시카블링의 네일랩은 실크인쇄로 손톱위에 고급스런 네일아트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뛰어난 제시카블링의 수분크림
▲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뛰어난 제시카블링의 수분크림
또한 참가자들에게 선물된 제시카블링의 워터드롭은 주름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과 아세로라 함유로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함께 증정된 고순도의 천연 미네랄 66종을 함유한 벤토나이트는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리프팅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합숙에 지친 참가자들을 위해 건강식품도 마련됐다. 제시카블링의 ‘힐링 넛츠’와 ‘넛츠 스토리’는 노화방지 및 심장질환에 효과가 있는 호두, 해바라기씨, 캐슈넛, 아몬드, 건포도를 듬뿍 포함한 건강식품이다. 또한 함께 증정된 비타민 음료 ‘Activita’는 음료 상단에 농축비타민을 보관해 시음 시 비타민이 병 안으로 흘러 들어가는 재미있는 비타민 음료이다.

▲ 지친 참가자들에게 활력이 된 제시카블링의 각종 제품들
▲ 지친 참가자들에게 활력이 된 제시카블링의 각종 제품들
제시카블링의 각종 선물을 받은 참가자들은 “합숙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지쳐가고 있을 때 이렇게 재밌고 좋은 제품들을 선물 받아 다시 힘이 나는 것 같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