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픽서 팩트, 드레스 퍼퓸 무료체험 이벤트

 
 
쏘내추럴에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6월 한 달 동안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뷰티 테스터는 피지를 잡아 번들거림을 막아주고, 모공 커버와 메이크업 고정 기능을 동시에 하는 ‘오일 컨트롤 누드 스킨 픽서 팩트’, 의류에 벤 냄새를 없애 방금 세탁한 듯 보송보송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드레스 클리어 퓨어 스프레이’ 두 가지 제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쏘내추럴 홈페이지 내 뷰티 테스터 모집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뷰티 테스터 10명은 개인 블로그나 미니홈페이지에 1주일에 1회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하며 신제품 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다.

‘오일 컨트롤 누드 스킨 픽서 팩트’는 하나의 제품으로 프라이머 기능과 메이크업 고정, 기름종이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양면 퍼프는 프라이머 기능을 하는 스펀지 면과 피지를 흡착해 메이크업 고정을 돕는 벨벳 면으로 되어 있어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덧발라도 밀림현상이 없어 화장을 수정할 때 좋다.

‘드레스 클리어 퓨어 스프레이’는 불쾌한 냄새를 즉각적으로 없애주고 은은한 파우더 향이 방금 세탁한 듯 보송한 느낌을 준다. 향수 퍼퓸 형태로 내용물이 넓은 면적에 고르게 분사되며, 의류에 뿌리면 정전기 발생으로 인한 마찰을 감소시키고, 고가의 의류에 뿌려도 얼룩현상 없이 보관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