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 2주간 미용실 방문서비스 이벤트

 

 

 
 

헤어 스타일링기 전문기업 유닉스전자는 디자이너의 개성을 살리고 스타일링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전문가용 드라이어 ‘유닉스 팝(UN-A1800)’을 새롭게 출시한다.

유닉스전자가 이번에 선보이는 전문가용 드라이어(UN-A1800)는 제품무게를 파격적으로 줄여 손목의 부담을 덜고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디자이너의 개성을 한층 살려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블랙과 핑크, 화이트 바탕의 깔끔한 바디 컬러에 6가지 팝컬러의 다양한 실리콘 캡을 탑재해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돋보이게 제작했으며 실리콘 캡은 취향에 따라 컬러교체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디자이너들이 드라이어 사용 시 손잡이가 아닌 제품 바디를 잡는 경우를 배려해 제품의 출구 캡에 미끄럼방지 실리콘 캡을 적용, 그립감을 더했다.
 
한편 유닉스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미용실 대상 방문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양천구와 부천시 원미구, 김포의 유닉스전자 공장 근처 소재한 미용실 대상으로 본사의 서비스팀이 직접 방문해 매장에서 사용하는 기존 유닉스전자의 제품 상태를 점검하고 신제품 구매 1만원 할인권, 신제품 드라이어에 탑재할 수 있는 컬러 실리콘 패드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신제품은 유닉스뷰티(www.unixbeauty.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