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들에게 기념일은 중요하다. 보통 기념일이 다가오면 사랑하는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진실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주곤 한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선물에 대한 고민이 시작된다. 커플링은 이미 선물을 했고, 생일을 비롯해 이벤트까지 수많은 선물들이 오고 갔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기념일에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선물은 없을까? 이런 커플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대형 언더웨어 브랜드들은 기념일에 오고 가는 식상한 선물을 탈피하고자 커플 또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커플속옷라인을 출시해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까지 이들이 선보인 커플속옷라인은 소재를 비롯해 색상, 디자인까지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기능성 또한 갖췄다.

특히 커플들의 취향과 성격을 맞춘 커플라인이 주목할 만하다. 대형 언더웨어 브랜드들은 분위기를 중시하는 커플에게는 속살이 은근히 드러나 섹시미를 어필할 수 있는 시스루 스타일을, 활동적인 커플에게는 부드러운 촉감을 비롯해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스포티한 언더웨어 등을 각각 시장에 내놓았고, 구매를 이끌어내고 있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언더웨어도 마찬가지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애니멀 프린트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를 함께 적용해 무겁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한 속옷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커플라인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시스루 스타일은 물론 밝고 명랑한 부부들을 위한 러블리한 컨셉의 언더웨어 상품도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컨셉의 커플 속옷이 출시되는 가운데 국내 토종 언더웨어 전문업체 ‘크레이지본&라이클리’에서도 여름 맞이 ‘Smile 시리즈’ 커플 언더웨어를 출시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해당업체의 커플 속옷은 밝고 경쾌한 옐로우 색감을 바탕으로 귀여운 캐릭터를 프린트해 아기자기함을 극대화 했다. 또한 여성 언더웨어의 경우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여성브라의 기능을 위해 볼륨업브라까지 적용했다.

 
 
일반적으로 커플 룩이라고 하면 동일한 색상의 동일한 패턴을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해당업체의 커플 상품군을 살펴보면 조금 다르다. 단순히 색상의 조합으로 커플속옷이라 지칭하는 수준에서 한 단계 나아가 세련된 멜란지 색상을 채택하고 절묘한 배색감을 조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체는 최근 몇 년째 식지 않고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형광색 등 다양한 배색을 바탕으로, 사계절 착용까지 가능한 쿨론이나 쿨맥스 등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커플 언더웨어도 출시하고 있다.

한편, 크레이지본&라이클리는 온라인 쇼핑몰과 직영점인 이태원 오프라인스토어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