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티, 선크림 1+1 행사 진행

 
 
바야흐로 여름, 산으로 바다로 떠나는 여행을 생각하면 절로 마음이 들뜨는 계절이지만 작렬하는 태양빛을 생각하면 마냥 들뜰 수만은 없다. 단순히 얼굴을 타게 하는 것이 아니라 노화의 주원인이며 알레르기, 심할 경우 화상까지도 유발할 수 있는 자외선. 이제 남녀노소할 것 없이 선크림은 필수품이 되었다.

없어서는 안 될 선크림이지만 사용법을 잘 모르고 사용하면 선크림의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가 없다. 우선 선크림은 외출 30분 전에 발라 충분히 흡수시켜야 외출 시부터 선크림의 차단 효과를 볼 수 있다. 매일 기초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며 약간 듬뿍 바른다는 느낌의 양이 적당하다.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는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자외선 차단의 양이 필요에 못 미칠 수가 있다. 이러한 제품은 선크림을 바른 후 보조 효과 정도로 생각해야 한다.

한편 선크림 여름철 필수품인 선크림 특수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화장품을 제안하는 ㈜에네스티에서는 ‘선블록 30’과‘키즈마일드 선블록’, ‘유브이 컷 선블록 50’을 출시한다.

특히 에네스티가 선보이는 선블록 3종은 모두 저렴한 가격이며,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선블록 30’과 ‘키즈마일드 선블록’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1+1행사를 진행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