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크림 등 트렌드 제품은 물론 여름 시즌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 눈길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6월 2주차에는 모공 제품, CC크림, 특히 여름시즌 메이크업 컬렉션이 대거 출시 됐다. 더운 여름, 모공을 꽉 조여주고 시원한 쿨링 제품까지 소개한다.

[스킨케어]

 
 
바닐라코는 세기의 미인 클레오파트라가 사용하던 클레이를 산소와 결합시켜 모공을 케어해주는 클레이파트라 라인을 출시했다.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 팩’과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 폼클렌저’로 출시된 클레이파트라 라인은 사해에서 채취한 100% 천연 클레이로 만들어져 과잉 피지와 각질, 오염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라네즈는 미세 탄산 마사지에 의한 피부 순환, 각질 케어, 모공 케어를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탄산수 라인’을 선보였다. 라네즈 브라이트닝 탄산수 라인은 고농축 탄산 발생 캡슐로 된 스킨과 미스트 겸용의 신선한 브라이트닝 탄산수 캡슐 미스트, 톡톡 터지는 탄산 기포와 탄산수가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탄산수 팝 에센스, 그리고 신선한 탄산과 필링 성분으로 한번에 필링과 보습이 가능한 브라이트닝 탄산수 필링 마스크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의 모공 전용 라인 ‘풋감 모공 라인’은 넓어진 모공과 과잉 피지 분비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데일리 모공 케어 전용 제품이다. ‘풋감 모공 타이트닝 패드’, ‘풋감 모공 클리어닝 토너’, ‘풋감 모공 타이트닝 에센스’, ‘풋감 모공 타이트닝 팩앤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풋감 모공 라인’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이니스프리 페이스북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해 ‘풋감 모공 라인’의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스킨푸드는 소녀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핸드메이드 브랜드 ‘워터드롭소나타’와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으로 패키지를 리뉴얼한 ‘페이셜 비타 아이스 미스트’와 ‘페이셜 비타 아이스 미스트 대용량’을 출시했다. 올 여름에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품인 ‘페이셜 비타 아이스 미스트 대용량’은 사무실이나 가정에 비치해두고 부담 없이 수시로 뿌리기에 안성맞춤이다. 기존 100ml 제품보다 용량은 3배로 늘리고, 가격은 100ml 제품을 3개 구입할 때보다 52.9% 할인해 출시했다.

아리따움은 건조한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줄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동안 미스트 3종’은 ‘히아루론산 플럼퍼’ 특허 성분이 피부 갈증을 신속히 해결해주고, 피부 안팎으로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콜라겐, 기능성 인증 성분이 미세하고 고운 안개분사로 전해져 흡수를 극대화 시켜주며, 제품에 따라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까지도 케어할 수 있다.

아쿠아 프레시, 시트러스, 스위트 3가지 향을 담아 사용감을 한층 높였으며,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의 귀엽고 아기자기했던 느낌에서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변신했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동안 미스트 파워 히아루론산’, ‘동안 미스트 울트라 비타C’, ‘동안 미스트 수퍼 콜라겐’ 3종 중 골라 쓸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무더운 여름철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전해 열기를 가라앉히고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시원한 수분크림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 2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셔벗 타입으로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그린티 크림은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며, 탱글탱글 젤리 타입의 중•건성 피부를 위한 애플민트 크림은 사과와 민트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기분을 전해준다.

아티스트리는 하루 20분 간편한 사용으로 수분 가득한 3D 광채를 충전할 수 있는 ‘아이디얼 래디언스 3D 일루미네이팅 마스크(5개입 1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진주 단백질, 잉글리시 데이지, 이브닝 프림로즈의 멀티 플로라 핵심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 톤을 개선하는 동시에 흔적 케어를 해 주는 집중 화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이지함화장품은 강력한 수분공급과 두터운 수분 코팅막을 통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남극크림 ‘P.안타르티카 77크림’을 출시했다.

단정하게 가꾼 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최근 가꾸는 남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남성을 위한 화장품도 스킨과 로션 등 기초 제품뿐 아니라 기능성 제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는 신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는 남성들을 위한 보디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보디 스프레이’는 체취 방지 기능과 피부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추고 있는 멀티 제품으로 땀 억제 성분인 ACH가 함유 되어 있어 땀 생성 억제를 도울 뿐만 아니라 땀 냄새 방지에도 탁월하다. 또한 사용법이 손쉽고, 휴대가 간편하여 향수 대용으로 사용해도 무방하다.

‘보디 스프레이’의 향은 스웨거의 대표 아이템인 향수 샤워젤과 같은 재스민 프렌치 로즈 향의 스나이퍼 오리지널, 타바코 향의 샷콜러, 우디 스파이시 향의 롤 브레이커 3가지로 구성됐다.

메리케이는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촉촉함까지 선사하는 ‘MK맨 어드밴스드 페이셜 하이드레이터 선스크린 SPF30/PA+++’과 나이들기 쉬운 눈가 피부 케어를 위한 ‘MK맨 어드밴스드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마몽드는 꽃초 성분으로 피부결을 윤기 있고 매끄럽게 관리하면서 컬러 캡슐이 투명한 피부톤을 완성하는 멀티크림, ‘꽃초 CC크림’을 출시했다. 피부에 문지르면 터지는 컬러 체인징 캡슐은 티 없이 맑은 피부톤 표현을 도와준다. 우수한 발림성과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으로 다가오는 여름 메이크업을 보다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꽃초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빛나는 꽃잎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다가오는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완벽 커버 할 새로운 개념의 ‘수분 광채 쿨링 쿠션’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수분 광채 쿨링쿠션’은 자외선 차단, 쿨링 효과, 파운데이션, 수분 미스트, 프라이머, 미백, 주름개선, 수분 광채 효과 등의 8가지 기능을 동시에 부여하는 8 in 1 신개념 멀티 선 CC 크림이다.

설화수는 여름철 자외선과 열 등의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하루종일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는 자정 메이크업라인 ‘자정 에센스비비’와 ‘자정 미백UV팩트’를 출시했다.

동안 피부를 뽐내는 배우 엄지원이 감탄한 오리지널 로우의 ‘10 쿠션 파운데이션’은 해양 심층수와 믹스 히아루론산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는 동시에 콜라겐 생성 효과로 주름 개선은 물론 하루 종일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랑콤이 선보인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알버 엘바즈(Alber Elbaz)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이프노즈 쇼 컬렉션’은 마스카라, 아이 팔레트, 아이섀도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알버 엘바즈만의 세련되고 유머러스한 재치가 제품 패키지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버 엘바즈는 “랑콤 마스카라 패키지에서 아름다운 여성의 실루엣을 떠올렸으며, 패션쇼에서 별•하트•물방울 무늬 드레스를 입은 마스카라를 상상하며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더페이스샵은 20세기 최고의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과 컬래버레이션한 메이크업 라인 ‘키스 더 컬러(Kiss the Color)’ 11종을 출시했다. 키스 해링은 미국 타임지에서 ‘팝 아트계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라는 평가를 받은 세계적 팝 아티스트로 대중과 소통하는 예술을 추구했으며, 사랑과 평화, 공존을 테마로 한 간결하고도 힘 있는 작품으로 사랑받았다.

이번 ‘키스 더 컬러’ 라인은 키스 해링 작품 속의 선명한 색감과 거침없이 간결한 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아이와 립, 치크 등 또렷한 컬러가 돋보이는 틴트 타입 제품으로 컬러풀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대부분 스틱 형태로 출시돼 마치 드로잉을 하듯 빠르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일본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는 베스트셀러 제품과 속눈썹 전용 접착제인 돌리윙크 아이래쉬 픽스 스탠다드로 구성된 ‘돌리윙크 아이래쉬&픽스 스탠다드’ 특별 한정 세트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별 한정 세트의 속눈썹의 종류는 위 속눈썹 5종(돌리윙크 아이래쉬 No.1 돌리스위트, No.2 스위트 걸리, No.4 페미닌 스타일, No.11 퓨어 스위트, No.17 다이아몬드 돌리)과 아래 속눈썹(돌리윙크 아이래쉬 No.5 리얼 누드) 1종으로, 바캉스 등에서의 화려한 서머 메이크업이나 여름철 가벼운 데일리 메이크업의 포인트 아이템 등 원하는 메이크업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에뛰드하우스에서 2013년 여름, 푸른 바다 속 눈부시게 아름다운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는 펄 감 가득한 메이크업 컬렉션 ‘블링인더씨’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링인더씨’ 컬렉션은 여름에 어울리도록 화려하고 청량감 있는 펄을 가득 담은 아이스틱과 아이 펜슬 등을 선보이는 아이 메이크업 중심의 컬렉션이다. 모두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더운 날씨에도 화장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또한 멀티 빔 파우더, 은은한 펄부터 화려한 글리터까지 반짝임을 담은 네일 컬러 등으로 구성되어 신비로운 반짝임을 자랑하는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헤어]

 
 
헤어케어 브랜드 마쉐리에서 모발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주는 신개념 헤어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마쉐리 신제품 3종은 수분 집중 헤어 미스트 ‘아쿠아 에너지 미스트’, 헤어 퍼퓸 ‘헤어 프래그런스’, 버블 타입의 헤어 왁스 ‘글로스 수플레 왁스’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에 마쉐리의 주요 성분인 ‘샴페인 헤어 쥬레’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함유량을 증진시켜 유연하고 매끄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또한 마쉐리만의 스모키 컷 시스템으로 모발에 불쾌한 냄새 배임을 원천 차단한다.

프리메라는 모발 및 두피의 타입별 솔루션을 제공하며 풍부한 보습과 영양 모두를 제공하는 헤어 라인 2종은 지성용 ‘민트 리프레싱 헤어 라인’과 중/건성용 ‘마카다미아 하이드레이팅 헤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민트 리프레싱 헤어 라인은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으로 탁월한 두피 세정 효과의 페퍼민트와 라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카다미아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장시간 보습력이 건조한 두피의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고 촉촉한 모발로 바꿔준다.

[네일]

 
 
안나수이는 파스텔&비비드 칼라로 10가지의 새로운 네일 칼라로 구성된 네일 칼라 N 컬렉션과 크랙 칼라 한정판을 동시에 선보인다. ‘네일 칼라 N 컬렉션’은 10가지의 파스텔&비비드 칼라로 구성되어 아름다운 색의 조합, 펄이나 글리터를 함유하지 않은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광택과 우아한 네일 표현을 선사한다.

‘크랙 네일 칼라 한정판’은 5가지의 선별된 쉐이드를 베이스 네일 칼라와 다양하게 조합하여 색다른 락‘앤’롤 네일아트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집에서도 다양한 네일 아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 전에 잘 흔들어야 하며, 단색 베이스 칼라가 완전히 마른 후 브러시로 크랙 칼라를 재빨리 발라주는 것이 좋다. 크랙 네일 칼라라 마르면 탑 코트를 바를 것을 권장한다.

이 밖에도 안나수이는 홈 네일 아트를 위한 액세서리로 안나수이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에머리보드 듀오와 네일 스티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유아]

 
 
김지선의 토드비 유아용품 브랜드는 올 여름 최대무더위를 예상하여 여름용 유아제품들을 다수 출시했다. 더위에 약한 아이들을 위해 땀띠방지 및 세균서식이 안되는 짜임 클린 매트리스, 3D 쿨 매트리스, 3D 양면 짱구베개, 거즈이불 2종 등을 선보였다.

열대아와 땀으로 잠 못자는 아이들을 위해 통풍이 잘되는 3D메쉬로 만들어졌다. 특히, 3D 쿨매트리스와 짱구베개는 친환경 옥수수 소재를 사용하여 부모가 안심할 수 있으며
세균번식이 일어나지 않는 소재이다.

보령메디앙스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가닉은 프리미엄 친환경 라인으로 에코 섬유세제•유연제를 출시했다. ‘더 퓨어가닉 에코 섬유세제’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천연 원료로 만든 안심 중성 세제이다. 천연 거품과 뛰어난 세정력을 지닌 세탁콩(Soapnut) 열매와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스위스 유기농 허브 약초 추출물을 함유해 높은 세탁력과 피부 보호 기능을 자랑한다. ‘더 퓨어가닉 에코 섬유유연제’는 피부 천연 해독과 옷감 코팅 효과를 주는 바오밥나무 오일 함유로 피부 보호와 옷감 보호 기능이 뛰어나며 코코넛 유래의 천연 계면활성제 등 식물 성분을 사용해 남은 찌꺼기 없이 말끔한 헹굼이 가능하다. 또한 심신 안정효과를 가진 보타니칼 가든(Botanical garden) 향이 첨가돼 몸과 마음의 안정과 휴식에 도움을 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