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 위한 전문분야 무료 컨설팅 진행

남성뷰티케어전문점 블루클럽은 가맹점들의 경영 활성화를 위해 ‘경영지원센터’를 오픈, 6월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전문분야에 대한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실행되는 블루클럽 경영지원센터 시스템은 미용업계 최초로 도입되는 제도로 세무, 노무, 인사, 법률, 총 4가지 파트로 편성돼 운영된다. 이는 예비 미용인 및 기존 점주들이 취약하기 쉬운 전문분야에 대해 무료 상담을 진행해 보다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지원하게 된다.

경영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컨설팅의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마케팅 보수교육 및 경영지원, △재무설계 및 세무지원, △인사노무 및 복지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에 따라 블루클럽은 점주들이 헤어샵 운영시 직면할 수 있는 문제점을 본사 자체에서 해결하고 매장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와 함께 지역 협의회 단위로 소규모 교육을 실시해 전국단위의 가맹점 모두 전문 컨설팅을 통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남성뷰티케어전문점 블루클럽의 박대성 대표이사는 “경영지원센터를 통해 예비 미용인들에게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경영안정화를 제시하고, 기존의 가맹점주들에게는 사업확장과 전문성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블루클럽은 미용인과 본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