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분석부터 스타일링 조언까지 알찬 시간으로 꾸며져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헤어디자이너 차홍(차홍아르더 대표)이 2013 미스코리아 진, 선, 미 8인에게 헤어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했다.

지난 18일 차홍아르더본점에서 열린 이번 특강은 차홍 원장이 2013 미스코리아 본선대회의 심사를 맡은 인연으로 진행됐다.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을 비롯해 8인의 미스코리아들은 차홍 원장으로부터 각자의 이미지 분석과 가장 어울리는 헤어 컬러, 길이, 가르마, 스타일링 조언까지 세심하고 유익한 조언을 들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평소 헤어 관리법과 어려보이는 헤어 시크릿, 세계 헤어트렌드의 경향, 셀프 스타일링 노하우 등 값진 정보들을 제공해 미스코리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헤어디자이너 차홍으로부터 스타일링 조언을 듣는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 헤어디자이너 차홍으로부터 스타일링 조언을 듣는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은 “나도 몰랐던 내 얼굴의 장단점을 알 수 있어서 흥미로웠으며, 가장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을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만족스러워했다.

한편 이날 차홍 원장의 특강에 앞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우현증 메르시에 대표원장)의 메이크업 특강도 펼쳐졌다.

미스코리아 8인의 얼굴형과 피부타입 분석부터 장점을 부각시키고 단점을 커버하는 메이크업 스킬, 평소 피부관리법과 세안법, 방송에서 가장 예뻐보이는 메이크업 노하우, 연예인들의 피부관리법과 메이크업 스타일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생생하고 알찬 정보로 유익하게 꾸며졌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