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피부에 좋은 콜라겐이 이너뷰티의 핵심성분으로 점차 보편화되고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조직의 주요 성분으로 20대를 분기점으로 몸 안에서 자연적으로 감소되기 때문에 비타민처럼 따로 보충해주지 않으면 피부의 생기를 잃기 쉽다. 또한 콜라겐이 부족할 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노화의 진행속도가 빨라지게 된다.

따라서, 피부 미용을 위해선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실 많은 여성들이 콜라겐이 함유됐다고 알려진 돼지고기 족발, 돼지 껍데기, 닭발 등을 통해 콜라겐을 섭취하고 있으나, 식품 속 콜라겐은 복잡한 고분자로 구성되어 있어 그대로 섭취 시 체내에 흡수되기가 쉽지 않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시중에는 콜라겐을 직접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인 '먹는 콜라겐'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하나마이는 첨가물, 지방, 색소, 감미료 등을 전혀 넣지 않고 콜라겐 펩타이드만 100% 추출하여 정제한 '100% 콜라겐'을 국내에 출시, 온오프라인 및 홈쇼핑 등을 통해 폭넓게 판매하고 있다.

하나마이 100% 콜라겐은 일본 라쿠텐, 랭킹랭퀸샵 등 온·오프라인 뷰티푸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일본 제 60회 식량영양학회에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으로 임상실험 및 논문발표를 한 콜라겐이다.

또한 하나마이 측은 “모든 제품이 일본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의 인증을 걸쳐 생산된 제품으로,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안전 제조를 통해 ‘질’과 ‘양’에 대해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밖에 “매일 아름다워지는 습관”의 표어와 같이 히알루론산, 먹는 태반 등 뷰티푸드, 미용 카테고리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여름인 만큼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 탄력을 지키는 데 먹는 콜라겐이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