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텔레콤 알뜰폰 최대 55% 특별 할인 행사 진행

 
 
GS25 및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을 통해 알뜰폰을 공급해온 프리텔레콤은 freeT 홈페이지 고객들을 위한 알뜰폰 최대 55% 할인행사를 6월24일부터 한달 간 프리텔레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갤럭시탭, 프리스타일, XOXO, 스포티브, 웹파이, 바닐라폰 5종과 매직홀, 코비폰, 아이스크림폰 등 자체 검수를 거친 중고 단말 3종이며, 판매 가격은 1만5000원~7만원이다.

갤럭시탭의 경우 태블릿PC로써 무선인터넷 및 웹서핑 등 작업을 큰 화면으로 즐기려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우리 자녀들의 스마트폰 중독이 심각하고 앱 결제 등으로 인한 통신요금 과다가 걱정스러운 부모들에게는 자녀들을 위한 MP3 기능이 특화된 프리스타일폰이 좋다.

최근 번호이동으로 프리텔레콤에 가입한 미성년 고객의 경우 기존 5만원대 통신요금을 납부하던 통신요금이 월 1만원대까지 절감된 사례도 있어 스마트폰에 빠진 자녀들의 휴대폰이용패턴을 조절하고, 요금을 절약하는데 제격이다. 이 밖에도 폴더폰이 필요한 직장인과 스마트폰이나 터치폰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매직홀이나 아이스크림폰을 추천한다.

프리텔레콤은 그동안 GS25 및 수퍼, 위메프, 옥션 및 지마켓을 통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알뜰폰을 공급해왔으며, 최근에는 GS25 7000개 매장으로 알뜰폰 판매를 확대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프리텔레콤 홈페이지(www.freet.co.kr)를 통하여 다양한 알뜰폰을 필요에 맞게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1544-7229 프리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