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크리닉 2080, 치아의날 맞이 여대생 무료구강교육

 
 
애경의 덴탈브랜드 2080은 7일 돈암동 성신여대에서 치아의날(6월9일) 맞이 여대생들의 무료구강교육 및 덴탈홈케어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구강보건협회의 치과위생사가 참여해 학생들의 치과질환 상태를 살펴보고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보건교육을 진행했으며,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구강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주는 2080 덴탈홈케어 제품 세트를 증정했다.

이와 관련 2080의 한 관계자는 “덴탈홈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성 및 맞춤설계형 제품을 개발, 출시하며 덴탈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기농 프리미엄 치약 ‘네이처 홀릭(Nature Holic)’은 젊은 감각의 20~30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프리미엄 치약이다. 360도 회전치실, 소프트 치간칫솔, 불소치실, 민트치실로 구성된 치간관리용 ‘스페셜케어 4종’은 모두 대한구강보건협회 추천품목이다. 또한 ‘2080 PRO 칫솔 및 치약’ 3종은 마일드, 크리닉, 맥스 총 3종류로 분류되어 치아와 잇몸상태, 원하는 세정기능에 따라 선택해서 쓸 수 있으며, 2080과 국내 1위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 임플란트의 공동연구 및 기술제휴를 통해 만들어낸 2080 프로 임플라덴트 치약 및 칫솔은 임플란트 시술 후 치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