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겨냥한 바캉스 기획전부터 할인행사까지 다양

때 이른 무더위에 맞춰 유통업계에서는 바캉스 마케팅에 돌입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홀리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높아가는 기온이 어느덧 성큼 여름이 왔음을 알리고 있고 주요 해수욕장들이 평년보다 한 달 가까이 이르게 개장하면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분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특히 발빠른 화장품시장은 길어지는 불황 속에서 보다 알뜰하고 스마트한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가는 것에 맞춰 이를 겨냥한 다양한 할인 행사와 통 큰 경품 등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유혹하고 있다.

# 귀가 쫑끗~ 눈이 번쩍~ 여름 바캉스 준비 한방에 올킬!

 
 
스위스킨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바캉스 기획전을 발빠르게 준비했다. 6월 누적 금액왕 3명을 선정하여 15만원 상당의 캐리비안베이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한, 보디 기획전을 통해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보디 포커스 프로그램 세트를 구매하면 와우비치에서 제공하는 최신 트렌드의 비키니를 준다. 캐리비안 입장권은 7월10일부터 8월22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보디 기획전 단품 구매 시에는 바캉스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또한 서머 기획 세트를 구입하거나 스위스킨 제품 중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만원권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스위스킨의 모델 조윤희가 선택한 선케어 제품 구매 시, 아쿠아 퀀치 라인의 미스틱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하며 자사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망화장품은 여름철 바캉스 시즌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고, 단 3일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33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할인 품목은 립, 아이, 네일, 선케어, 클렌징 전 품목으로 다가오는 휴가철에 유용한 아이템들로만 선별됐으며, 브랜드와 상관없이 해당 품목군을 오는 7일부터 3일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알뜰한 쇼핑족을 위한 할인 쿠폰과 이벤트 선물이 팡팡~

 
 
소셜 커머스 위 메이크 뷰티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아모레퍼시픽의 미쟝센, 해피바스와 함께 제품 및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250명에게 롯데마트에서 미쟝센의 ‘데미지케어 퍼펙트 세럼’ 정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해피바스의 ‘비오베베’와 ‘비오키즈’ 라인 제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1000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19일 휴대전화 문자로 개별 통보되며, 각 쿠폰은 롯데마트 5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쟝센 ‘데미지케어 퍼펙트 세럼’은 각 지점 롯데 멤버스센터의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해피바스 ‘비오베베’와 ‘비오키즈’ 라인 제품은 제품 계산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에스테틱 화장품 A.H.C는 오는 6월15일까지 여름철 피부보호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쇼핑몰 에틱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작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A.H.C의 선블록과 트러블 케어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A.H.C의 대표 선블록 4종의 단품을 구입하면 선블록 미니어처 3종 키트를 증정하며, 과다 피지 분비로 인한 트러블 및 수딩케어에 효과적인 ‘A.H.C 네오 RX’ 라인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P.H.A 벨벳 마스크’ 2매를 제공한다. 또한 얼굴과 보디에 동시 사용 가능한 신개념 영양 크림인 ‘리얼 페이셜 크림 포 보디’의 뷰티테스터 40명을 6월10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