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페스티벌 패션 아이템

 
 

여름이면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북적 인다. 최근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패션계 에서는 락페(락 페스티벌)패션 이라는 신조어 가 탄생 되었고 아이템이 속속 등장하기 시작했다.

신발은 편안한 스타일의 쪼리를 선택 하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발끝 까지 재미있게 연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에 필터가 장착 된 휴대용 물병 버블을 들고 다니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한편 환경친화기업 ㈜디와이엘 에서 전개하는 ‘버블플랍’은 2013년 트렌드 에 맞는 앙증맞고 사랑스럽고 위트 있는 미니어처 가 달린 신제품을 선보인다.

 
 

유니콘 미니어처가 달린 ‘FANTASY’ 각종 만화 캐릭터와 함께 꾸며진 대형 놀이동산의 캐릭터 인형이 달린 ‘GIRL IN WONDERLAND’ 삐에로가 달린 ‘CIRCUS’와 오즈의 마법사 등장인물의 미니어처가 인상적인 ‘WIZARD FRIENDS’ 등 상상 그 이상의 제품을 선보였다.

버블플랍 관계자에 따르면 2013 핫서머 슈즈 트렌드는 편안함과 유니크한 디자인에 있으며 2013년 SS 신상품으로 출시된 버블플랍은 트렌디한 핑크와 바이올렛 컬러에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서머 슈즈트렌드를 리드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버블플랍 2013년 SS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7월14일 까지 진행 할 예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