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코스, ‘흑삼수’ 라인 출시

 
 
많은 사람들이 여름에는 면역력을 보강해야 한다는 이유로 각종 보양식을 챙겨 먹지만, 덥고 귀찮다는 핑계로 피부 관리는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여름철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노화의 격차가 바로 표시나는 만큼, 지친 피부에 기를 채워줄 수 있는 피부 보양식이 필요하다.

조이코스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흑삼수(黑蔘秀)’ 라인은 피부 주름개선, 노화 방지 및 피부 기운 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최상급 구증구포 흑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 영양, 윤기, 탄력, 생기 부여는 물론 피부결 및 피부톤 개선, 기미 및 잡티 개선,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품격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6년근 홍삼을 저온에서 9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의 기법으로 만들어지는 흑삼은 50일 이상의 증숙건조 과정을 거치면서 독성 성분이 제거되고, RG-Ⅲ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유효 사포닌이 홍삼보다 다량 생성되어 건강과 피부 미용에 있어서 최고급 성분으로 알려져있다.

흑삼수 라인은 블랙 진생 수액, 블랙 진생 유액, 블랙 진생 진액, 블랙 진생 보양 크림, 블랙 진생 아이 크림의 5종으로 구성되어 보다 체계적인 피부 보양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한 첩 보약 ‘흑삼수’로  피부 면역력을 가득 채워 삼복더위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는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