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9일, 서울 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2013 아시아 뷰티 페스티벌’ 미용 선수권 대회에서 서울예술전문학교(이하 서예전) 피부미용학과 재학생들이 우수한 실력을 뽐내며 대거 입상했다.

한국미용대학신문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2013 아시아 뷰티 페스티벌’은 헤어 및 메이크업, 피부관리 등 총 7개 분야의 전국 ‘뷰티인’들이 모여 경쟁을 통한 화합과 축제 그리고 문화 예술인의 자부심을 보여주기 위한 장으로 마련되었다.

대상 입상자에게는 차기 대회의 심사위원 및 국제 세미나 강사 자격 추천과 함께 각국 회장단 상장을 비롯, 국제 협회의 인증서가 수여된다.

이 대회에서 서예전 피부미용학과 학생들은 헤어, 메이크업, 피부관리 등 3가지 종목에 출전해 김의지 학생이 헤어커트부문의 금상을 수상하는 한편 웨딩메이크업부문에서 김소정 학생이 금상을 수상하고 안면관리부문에서 서민지 학생이 금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미영 학생이 웨딩메이크업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하고 안면관리부문에서 김민경, 정진영, 임재현 학생이 은상을 수상하는 등 서예전 피부미용학과 학생 다수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서예전 피부미용학과 관계자는 “서예전 피부미용학과 학생들이 이번 아시아뷰티페스티벌 외에도 서울인터내셔널뷰티대회, 네일아트대회, 국제미용대회 등 다수의 대규모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고 있다”며 “전문가 교수진의 특강과 많은 실습을 통해 철저히 대회를 준비한 것이 주효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예술전문학교는 올해로 개교 40주년을 맞이했다. 방송영상을 비롯 연기연예, 공연예술, 실용음악, 패션, 뷰티, 보선, 디지털디자인, 스마트IT, 호텔조리관광 등 10개의 학부를 운영하고 각 분야에서 장인으로 손꼽히는 전문가를 교수진으로 구성하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