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2012 오설록 티 토크 with 유아인’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 녹차 브랜드 오설록이 ‘2012 오설록 티 토크 with 유아인’ 이벤트를 앞두고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한국 차문화의 색다른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 ‘2012 오설록 티 토크 with 유아인’은 오는 7월6일 저녁 7시에 오설록 티하우스 압구정점에서 진행된다.

오설록 홍보대사인 유아인이 참석해 초청 고객과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세계 3대 녹차 산지인 제주 명차의 풍미를 오감으로 경험하고, 매장 외부에 설치된 대형 LED와 오설록 페이스북을 활용해 외부 관람객들과도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7월1일까지 오설록 매장과 오설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2012 오설록 티 토크 with 유아인’ 이벤트 초대권과 오설록명차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7월3일에 오설록 티토크 이벤트 페이지(www.osullocttalk.com)와 개인 휴대폰 문자, 이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유아인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설록의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대중문화 아이콘으로서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을 대표하는 유아인을 통해, 한국의 전통 차(茶)문화에 젊은 감성코드를 반영해 생활 속의 ‘차 문화’를 적극적으로 전파하고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오설록의 이미지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차를 가까이 하는 즐거움을 느끼게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교감을 나누기 위해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