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뷰티짱 모바일 APP 사용자 교육 실시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헤어, 피부, 네일 등 뷰티 살롱들의 고객관리가 스마트해지고 있다. 시대 흐름에 발맞춰 ㈜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은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뷰티짱을 통한 모바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시스인터넷에서 선보인 매장용 어플 ‘짱-어플(zzang APP)’은 고객 상담과 고객 관리를 한 번에 실현하는 어플로 매장만의 스타일북과 메뉴판으로 상담하고, 고객 시술 전/후 사진을 등록 및 확인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PC에서 사용하던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어플 내에서도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게 실시간 고객 응대 및 데이터 입력이 가능해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용 어플 ‘마이-짱(MY zzang APP)’은 고객이 방문하는 매장의 쿠폰 정보, 예약 현황 등을 확인하여 손쉽게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예약 및 상담까지 모바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교육 참석자들은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을 지참하여 새로운 서비스 도입에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 특히 질의 응답 시간에는 매장에서 꼭 필요한 기능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고객 서비스 접점에서 기능 보완 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로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하시스인터넷 관계자는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트렌드에 민감해져야 성공할 수 있다. 모든 것이 모바일을 통해 이뤄지는 현 시점에서 매장 고객관리도 모바일이 접목되어야 한다”며 매장에 빠른 도입을 촉구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