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이 제 27회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에 메이크업을 협찬했다.

지난 7월9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제 27회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는 MC 김범수, YTN 오수현 앵커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1위에 해당하는 ‘지’는 김소연이, 2위 ‘덕’은 박효나, 3위 ‘체’는 박수빈, 주관방송사 현대미디어상은 임헌진이 수상했다.

1986년 UN이 제정한 ‘세계평화의 해’ 선포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대학생 미인대회인 월드 미스유니버시티는 세계조직위원회가 한국에 있는 유일한 대회다. 선발된 학생들은 세계대학생평화봉사 사절단의 일원이 돼 봉사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이번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에서는 수여식을 비롯해 77명 여대생 참가자들의 바이올린, 가야금 연주와 마술 퍼포먼스, 밸리 댄스, 고전무용 등의 무대가 펼쳐졌으며 방송인 박은지의 동생 박은홍이 포토제닉상을 수상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에서는 대회 참가자들의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담당해 지우 국장의 총괄 책임으로 정연옥 강사, 이나래 강사, 김보람 강사, 이미영 강사, 명슬기 강사, 김지현 강사 등이 시술을 맡았으며 현장반 보조강사는 어시스트로 참여하였다.

참가자 한 명 한 명의 개성을 살린 우아한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참가자들은 물론 현장에 모인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름다운사람들은 월드 미스유니버시티 외에도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등 다수의 행사 및 작품에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협찬한 바 있다.

한편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은 종로, 강남, 안양, 의정부, 동인천, 천호, 부천, 울산 등 총 32개의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교육과정은 헤어, 네일, 피부미용, 메이크업 등으로 세분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eautycampus.co.kr) 및 문의전화 (1577-97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