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의 모태 피부 미인 비법, 꼬마 코스메틱

 
 
대형 스크린과 HD 화면에서 초근접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여배우의 굴욕 없는 피부를 보면 부럽다 못해 좌절하게 되는 여성들이 있다. 모공 하나 없는 매끈하고 촘촘한 피부 조직, 물이 찬 듯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결. 그런 피부 위에 놓여진 이목구비가 과연 아름답지 않을 수 있을까? 게다가 그 여배우의 나이가 30을 훌쩍 넘었다면 그 비법이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최근 대형스크린에서 많은 여배우를 모태 피부 미인으로 소문나게 만든 장본인,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존자 우현증 원장은 그 비법을 작지만 똑똑한 꼬마 코스메틱에 있다고 귀띔한다.

 
 
키스바이우의 ‘필러 볼륨 탭’은 우현증 원장의 아이디어로 개발된 신개념 패키지의 화장품으로 여배우의 촘촘하고 탱탱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한 유효성분들이 피부에 신선하게 적용될 수 있도록 1회용으로 만들어졌다.

일시적인 필러 효과를 주는 수분필러 성분인 히아루로닉 필링 스피어스가 담겨 미세한 주름을 일시적으로 매워주어 볼륨감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기적의 물이라고 불리우는 독일의 노르데나우수가 수분을 채워주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37만개의 부드러운 솜털로 코팅되어있는 스폰지는 이미 민감해진 피부 고민 부위에 안심하고 바를 수 있어 여배우 피부를 책임지는 우현증 원장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이 제품은 매우 촉촉하고 화사한 발색감 때문에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펄이 하나도 들어있지 않아 들뜨지 않고 오히려 촉촉하고 윤기 나는 물광반사 하이라이팅을 줄 수 있다.

한편 한 큐에 피부고민을 해결해주고, 꺼진 부위에 볼륨감을 주고 튀어나와야할 부분에 입체감을 주는 똑똑한 꼬마 코스메틱 키스바이우 ‘필러 볼륨 탭’은 6월14일 23시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송에서는 ‘필러 볼륨 탭’을 이용하여 우현증의 여름전용 4D 볼륨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