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스타일리시함의 비밀은? 클러치백이 정답!

 

요즘 클러치백 하나쯤은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다. 그동안 클러치백은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리얼웨이까지 장악하고 있다. 시크하고 세련된 클러치백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여름 스타일링을 한결 산뜻하게, 더불어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살려 줄 클러치백을 제안한다.

#차도녀들의 선택은 화이트 톤의 클러치!

▲ MBC ‘신들의 만찬' 방송화면 캡쳐,  제품)보르보네제
▲ MBC ‘신들의 만찬' 방송화면 캡쳐,  제품)보르보네제

 여름은 다른 계절보다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이 주를 이룬다. 특히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여성미를 연출한 성유리처럼 오피스 레이디들은 시원하고 화사한 느낌을 선호한다. 이때 어두운 컬러의 빅백 보다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클러치백을 활용하자.

화이트 톤에 금장 장식이 럭셔리한 느낌을 더하는 성유리의 클러치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며 격식 있는 스타일링에 기품을 실어줄 수 있다. 특히 오프 화이트톤의 비단뱀 소재를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개성 넘치는 패셔니스타들의 필수 아이템

▲ SBS ‘옥탑방 왕세자' 방송화면 캡쳐,  제품)보르보네제
▲ SBS ‘옥탑방 왕세자' 방송화면 캡쳐,  제품)보르보네제
비비드하고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면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러치백으로 패션을 완성시키자. 옐로우와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로 여성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 정유미는 브라운 계열의 클러치백으로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클러치백의 배색, 독특한 패턴이 세련된 느낌을 전하는 정유미의 클러치는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OP패턴이 고급스러운 멋을 더해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양가죽 소재는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고 손잡이 부분의 목재 디테일이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기품 넘치는 그녀에게 여성미까지 더한다

▲ MBC ‘빛과 그림자' 방송화면 캡쳐  제품)보르보네제
▲ MBC ‘빛과 그림자' 방송화면 캡쳐  제품)보르보네제

도도하고 기품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땐 라인이 깔끔하게 떨어진 아이템들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을 맞아 밝은 컬러를 택하고 싶다면 여성미를 함께 살려줄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클러치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려보자.

앙증맞은 사이즈와 클러치백의 꼬임 장식이 매력적인 남상미의 클러치는 고혹적이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골드메탈 바디에 코듀로이 소재를 핸드 크래프트 기법으로 연출해 손끝까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실어준다. 팬츠, 스커트 등과 매치해도 손색 없으며 체인을 달아 숄더로 활용했을 땐 귀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실용만점 아이템이다.

보르보네제의 관계자는 “여름에는 날씨가 더운 만큼 빅백, 토트백 보다는 클러치를 활용해 가볍고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다”며 “탈부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을 사용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고 전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