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최적의 라스트 적용,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 제품 선보여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엘르가 편안한 캐주얼 옷차림에 어울리는 슬립온 슈즈 5종을 선보였다.

엘르의 ‘슬립온 슈즈’는 한국인 최적의 라스트를 적용해 디자인과 기능적인 부분에 있어서 세심히 고려한 제품이다. 전체적인 외형은 폭이 좁은 라스트를 적용해 슬림한 스타일로, 파리 본사에서 제시한 엘르만의 돋보이는 고유한 패턴을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아웃솔, 미드솔, 안창 부분의 3중 쿠셔닝과 발등 부위 브이넥 밴딩 처리 등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인솔 부분은 천연 가죽을 적용했고, 힐 카운터 이중 덧댐으로 뒤꿈치의 보강 및 루킹을 향상시켰다.

엘르 슬립온 슈즈는 ‘워드로브’, ‘빈티지 글리터 퍼플’, ‘버튼스팟’, ‘스윗 초콜릿’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워드로브’는 ‘나의 옷장’이라는 뜻을 가진 워드로브(wardrobe)의 단어를 주제로 삼아 엘르 고유의 패턴을 연출했다. 편하고 캐주얼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멋스러움까지 나타내 엘르 느낌을 가장 잘 나타낸 아이템이다. 워드로브는 퍼플과 네이비 2종.

빈티지 글리터 퍼플은 소재 자체가 빈티지 느낌이 나고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가 같이 어우러져 신었을 때 더 멋스럽다. 캐주얼한 코디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버튼스팟은 엘르 고유의 디자인을 패턴으로 연출했으며, 겨울 시즌까지 신을 수 있는 느낌으로 제작됐다.

스윗 초콜릿은 전 시즌 인기 있는 초콜릿 컬러로 가장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엘르의 ‘슬립온 슈즈’는 CJ-mall, GS-mall, H-mall,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신세계 백화점, 문정동 로데오점(소다), 슈마트, 여주375, 슈즈플러스 전주점 등에서 판매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