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세대 진동비비크림 열풍, 홍콩 SASA에서도 계속되다.

 
 
아미코스메틱의 BRTC는 신제품 진동 비비크림 세트를 선보인 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BRTC 진동 비비크림은 소셜커머스 쿠팡과 티몬에서 연달아 완판 기록을 세워 온라인을 비롯한 오프라인에서도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최근 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획기적인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진동비비 세트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켰다는 평이다.

이 밖에도 아시아 지역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 홍콩 SASA를 통한 수출 계약으로 홍콩 SASA 매장 전역에 BRTC 진동 비비크림이 론칭되어 한국에서의 진동비비크림 인기를 홍콩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BRTC 진동비비세트 구성으로는 비비크림 중 가장 판매고가 높은 베스트셀러 BB크림 4종 한정판 진동 비비 특별 기획 세트로, 피부 타입별 비비크림 총 4종과 진동기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밀착력 있는 진동으로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먼저 BRTC 진동기기 ‘스마트 아티스트 오토 팻’은 진동 파운데이션을 뛰어넘는 특허 받은 12000회 3D 입체 진동과 수타 기법으로 피부에 발림성과 밀착력을 모두 만족시켜주며, 곡선에 따라 움직이는 인체공학 ‘틸팅 퍼프’는 주름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며 비비크림의 수분감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시켜준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BB 크림 4종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은 물론 물광피부 연출을 위한 ‘쟈스민 비비크림’, 영양공급 및 탄력 증진을 위한 ‘골드 캐비어 비비크림’, 칙칙한 잡티와 늘어진 주름을 한번에 케어하는 ‘화이트닝 앤 리페어링 비비크림’과 촉촉한 미네랄 물방울이 형성되는 ‘워터드롭 아쿠아 러쉬 비비크림’으로 BRTC 특허성분 ‘국부피부 보호(특허등록 제 0667048호)’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과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인 피부 보호 기능도 함께 가지고 있다.

한편, BRTC는 수출유망중소기업 및 한미 FTA 수출 선도 기업 육성사업, SBA 북경 서울무역관 지사화 사업 등에 선정 등 중국, 유럽을 포함한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앞두고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BRTC의 메인 제품인 비비크림을 비롯한 주력 제품의 중국 위생허가 취득이 완료됨에 따라 중국 SASA를 비롯한 주요 유통업체를 통하여 진출할 예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