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스트레스 지수 체크하고, 정품 받아가세요

 
 
베이비 스킨케어의 대명사 한국 존슨앤드존슨의 존슨즈베이비가 다음 달 7일까지 우리 아이의 스트레스 지수를 진단하고 베드타임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고백타임, 베드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아도 어른처럼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사실과 함께 엄마들도 잘 몰랐던 아이 스트레스의 다양한 원인과 증상을 이해하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에서 유아 스트레스의 심각성을 진단해볼 수 있는 15가지 문항에 따라 아이가 실제 겪고 있는 스트레스 징후를 체크하면 되며, 생후 18개월부터 7세까지의 자녀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씩 총 100명에게 유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베드타임 정품 2종(바스, 로션)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체험기간 동안 아이 스트레스의 개선효과를 블로그에 후기로 남기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베드타임 정품 2종을, 우수 고백맘으로 선정되는 3인에게는 위니아 에어워셔 플라즈마 또는 CJ 상품권 20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불규칙한 수유나 새로운 친구 등 사소한 일도 아이에게는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며, 한창 발달할 유아기에 받는 스트레스는 정서불안, 발달장애 등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며 “평소 그냥 지나쳤던 아이의 스트레스 신호를 이해하고 마사지 등 올바른 방법으로 유아 스트레스를 해소해줌으로써 아이가 엄마와 더욱 가까워지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존슨즈베이비 베드타임 라인은 수년간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릴렉싱 효과가 탁월한 수딩 아로마 향과 자스민 꽃 에센스 성분을 최적의 상태로 블렌딩한 내추럴 캄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아기의 긴장감과 불안을 완화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실제 존슨즈베이비가 세계적인 수면학 권위자인 조디 민델 박사와 공동으로 베드타임 제품의 효과를 연구한 결과, 매일 저녁 베드타임 제품(바스&로션)으로 샤워 및 마사지한 아기들은 2주 후 잠들기까지의 시간이 37%, 밤에 깨어있는 시간이 49% 줄어들며 수면 상태가 오래 지속됐다. 또한 엄마들의 정신적 긴장과 피로감도 각각 55%, 59%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