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오픈 9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전 세계 핫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가 오픈 9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9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9년간의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스킨알엑스 탑셀러 뷰티 아이템 증정을 비롯,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9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바캉스에 유용한 핫 서머 스킨알엑스 로고 비치 토트백을, 9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99명에게 스킨알엑스의 탑 셀러 아이템 정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9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스킨알엑스 1000원 쿠폰을 제공하고 그 중 10명을 추첨, 프리미엄 뮤지컬 ‘모차르트’ 관람의 기회를 선물한다.

또한 스킨알엑스의 라이징 스타 브랜드와 함께하는 ‘LUCKY DRAW with TOP6’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알엑스 TOP6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W 호텔 로맨틱 패키지’, 패션 브랜드들의 액세서리, 의류 등 트렌디한 ‘서머 바캉스룩 아이템’들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 스킨알엑스 류현승 MD는 “스킨알엑스는 지난 9년 동안 품질과 인지도가 검증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뷰티&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러한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스킨알엑스 ‘9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10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킨알엑스 홈페이지(www.skinrx.co.kr)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킨알엑스는 지난 9년간 해외 유명 코스메틱 채널, 전 세계 각국에서 인정받은 다양한 브랜드의 뷰티 아이템은 물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선보이는 독보적인 사이트로서,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유니크한 브랜드, 셀렙들의 워너비 아이템 등을 발 빠르게 소개하며 ‘뷰티 피플의 즐겨찾기’로 자리매김해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