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별 서머 패키지, 보디 기획전으로 여름 준비 한번에

 
 
스위스킨이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낮 기온이 최고 30도를 오르내리는 때 이른 무더위에 벌써부터 여름을 맞을 준비로 분주해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바캉스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머 패키지와 100% 증정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한 여름철 피부를 위해 피부 타입별로 꾸며진 서머 패키지에는 특별한 해양 심층수가 피부 전성기를 새롭게 만드는 아쿠아퀀치 서머 패키지, 트러블과 피지를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지성 솔루션 서머 패키지, 미끄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를 위한 건성 솔루션 서머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각각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름철 건강한 보디라인을 위해 수영복 전문 쇼핑몰 1위 ‘와우비치’와 함께 ‘보디앤스윔웨어(Body & Swim Wear)’ 기획전도 펼친다.

군살 없이 매끄럽고 균형 잡힌 몸매로 만들어주는 스위스킨의 보디 디자인 프로그램 3종 ‘바디 포커스 프로그램’ 세트를 구매 시, 올 여름 최신 트랜드의 비키니 수영복을 증정하는 행사로, 총 3종으로 준비된 비키니 모델은 주문 시 옵션 사항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스위스킨은 서머 기획 세트를 구입하거나 스위스킨 제품 중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만원권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6월 누적 금액 왕 3명을 선정하여 15만원 상당의 캐리비안베이 2인 입장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은 8월26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발표는 7월5일로 해피콜로 본인 확인 후 개별 발송된다.

한편 스위스킨의 마케팅 담당자 강명옥 과장은 “이번 바캉스 맞춤 기획전이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로 지친 여성들에게 시원한 선물 같은 소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준비하여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