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 기적의 초록병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출시

 
 
세계 최초로 식물줄기세포를 분리, 배양하는데 성공한 ㈜운화의 에스엔 코스메틱(SN Cosmetic)의 주력제품인 기적의 초록병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가 본격적으로 국내에 론칭한다.

㈜운화는 독특한 식물의 구조 때문에 160년 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실패한 식물줄기세포의 순수한 분리 및 배양을 성공시켰으며, 2010년 10월 세계적인 학술지 ‘네이처 바이오테크놀로지’에서 관련 논문을 발표하면서 세계 과학계로부터 식물줄기세포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 내용은 국내 주요 방송사 메인 뉴스와 세계 최대 규모의 방송 채널 디스커버리에 소개되었으며 2012 대한민국 기술대상, 보건신기술 NET 인증, 녹색신기술 인증 등 대한민국 주요 기관의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이러한 식물줄기세포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에스엔 코스메틱(SN Cosmetic) 제품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해외시장에서 입 소문만으로 먼저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해 11월까지 10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특히 일본에서는 상위의 백화점 타케시마야와 오카야마 텐마야에 유명 해외 브랜드와 나란히 입점됐다.

에스엔 코스메틱(SN Cosmetic)의 주력제품인 초록병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는 고산 지대의 혹독한 기후와 환경으로부터의 스트레스를 견디며 생존한 강인한 생명력의 주목나무 식물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한 피부의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살려주어 건강한 피부로 회복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는 일본의 유명 화장품 품평사이트인 코스메에서 높은 평점을 받아 순수 식물줄기세포의 탁월한 기능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국내의 네이버 No.1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 룸에서도 6월 전 세계가 열광하는 월드 베스트 제품에 선정되며 제품의 효과를 확실하게 입증받았다.

한편 에스엔 코스메틱(SN Cosmetic) 김붕태 본부장은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에 함유된 주목에서 분리한 줄기세포는 한국 특허청에서 항산화, 항염증, 항노화용 조성물 특허를 받았으며, 이미 해외는 물론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에서 순수 식물줄기세포 화장품의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았기에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 트러블의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