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구성 더블 세트 및 푸짐한 사은품까지..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이 베스트셀러 ‘매직 커버링 미네랄’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6월13일 오후 1시 40분 홈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카트린의 베스트셀러 정품 5종을 하나씩 더 추가한 ‘100만개 판매 돌파 특별 서머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인 이태리 인기 브랜드의 ‘니콜’ 선글라스와 카트린 인기 아이템 ‘미네랄 아이섀도’ 2종, ‘미네랄 립 팔레트’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최근 드라마 속 악역 변신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카트린의 전속모델 고나은이 론칭 방송에 직접 출연해 카트린의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도도한 느낌을 자아내는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와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아이템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카트린 마케팅팀 최은경 이사는 “카트린의 베스트 셀러 ‘매직 커버링 미네랄’을 꾸준하게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다양한 경로로 카트린을 만날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을 확대했다. 앞으로도 카트린에 대한 큰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트린은 100%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자체 발광하는 미네랄의 광채를 피부에 전달해 자연스러운 피부 빛을 연출해주는 미네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