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도 헤어짱 고객관리 마케팅이 최고!

 
 
지난 5월29일, ㈜하시스인터넷은 충남 소재 중부대학교 미용분장학과의 요청으로 ‘살롱 실전 마케팅 전략 고객관리를 위한 경영트렌드’ 특강을 진행했다. 하시스인터넷 김병걸 컨설턴트의 직강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는 미용분장학과 새내기부터 졸업반 등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여 실제 살롱에서 진행되는 마케팅 전략 및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병걸 컨설턴트는 앞으로 살롱에서 근무할 학생들을 위하여 고객만족과 고객 재방문율을 높이는 7단계 ‘하라’ 프로세스를 비롯해, 신규고객 재방문 마케팅 기법 등 실전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다양한 사례를 들어 눈높이 교육을 진행했다.

중부대 미용분장학과 박정신 교수는 “헤어짱 본사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세미나를 우연한 기회에 접한 후 고객관리와 살롱 마케팅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뷰티 살롱에서 실습을 하고 근무를 하게 될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라고 판단하여 특강을 진행하게 됐는데, 예상대로 학생들의 반응이 상당히 뜨거웠다”고 밝혔다. 실제로 특강 후 일부 학생은 김병걸 컨설턴트에게 앞으로 진로에 대해서 카운슬링을 요청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하시스인터넷은 매월 둘째, 넷째주 화요일 본사에서 헤어짱, 뷰티짱 프로그램 기능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정기 사용자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를 비롯해 부산, 대구 등 각 지역별로 고객관계 마케팅 무료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각광받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