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스타들의 무대를 빛내줄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풍성한 무대 선사

 
 
미래의 스타를 꿈꾸는 예비 아티스트들의 졸업공연이 예비 미용인들의 섬세한 손길과 만나 더욱 풍성해졌다. 바로 국내 유명 미용학원 강사 및 학생들이 예비 아티스트들의 졸업공연 뷰티스타일링을 지원하기 위해 공연 현장을 찾았기 때문.

지난 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상마당에서 펼쳐진 SM 아카데미의 졸업공연에 국내 최대의 미용인 양성 교육기관인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대표 박정구)이 학생들의 뷰티 스타일링을 지원해 화제가 되고 있다.

SM아카데미는 SM소속 아티스트들을 대거 양산하고 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을 양성하는 기관으로 이번에 28기와 29기가 졸업공연을 맞이하게 됐다. 이 공연을 지원하기 위해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의 강사 및 학생들이 졸업공연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헤어 및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이번 졸업공연에 참가한 SM아카데미 학생들은 총 53명으로, 16개 팀으로 이뤄 무대 위에서 그 동안 갈고 닦은 화려한 실력을 뽐냈다.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 학생들은 무대에 오르는 각 팀의 콘셉트에 맞춰 헤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줬으며, SM아카데미 학생들은 미래의 스타가 된 자신의 모습을 거울에 비춰보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학생들의 도움으로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단장한 아카데미 학생들은 “전문가 못지 않는 섬세한 손길로 헤어와 메이크업 등 뷰티 스타일링을 지원해 줘 무대에서 준비한 모든 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름다운 사람들 학생들 역시 자신들의 손을 거친 학생들이 무대에 올라 열정으로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학생들을 보며 보람을 느끼고 실무에 대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한편 아름다운 사람들은 그 동안 국내에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스킨케어 등 토탈 미용학원으로 지난 16년 동안 우수한 미용인을 배출해 낸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교육기관으로 종로, 강남, 영등포, 의정부, 인천, 구리, 안산, 안양, 강릉, 경주 등 전국 32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사람들 홈페이지(www.beautycampus.co.kr) 및 문의전화(1577-97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