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을 뒤엎는 제품들의 놀라운 반전

좀 더 쉽고 편리하면서도 색다른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뷰티업계에서도 혁신적이고 차별화 된 제품들이 줄줄이 출시되고 있다. 올 여름 남들과는 다른 스타일 완성을 꿈꾸고 있는 당신이라면, 아래 제품에 주목해보자.

 
 
 # 두피에 직접 뿌려 탈모 예방과 스타일링까지 한번에!

 에스클래스 ‘루트 볼륨스타일러 헤어 토닉’은 모발이 아닌 모근에 직접 분사하여 뿌리부터 스타일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삼, 고삼, 작약 등 10대 전통 한방성분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 성분을 함유해 뿌리에서부터 영양분을 흡수시켜 모발 끝까지 보호함은 물론, 특허 성분이 뿌리부터 살아나는 볼륨을 형성해 보다 풍성하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식약청으로부터 볼륨 스타일링과 탈모 예방, 양모 기능의 멀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탈모 걱정으로 인해 스타일링 제품 사용을 주저하였던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워터 제형의 미스트 타입이라 여름철에 사용해도 끈적임 없이 상쾌하다. 

 
 

# 사막에서도 쓸 수 있는 샴푸 & 보디클렌저!

여행 중 땀을 흘려 찝찝할 때, 몸이 불편한 환자를 간호할 때 등 누구나 물 없이 할 수 있는 세안을 한번쯤은 생각해 봤을 것이다. 유한킴벌리의 ‘디펜드 물 없이 사용하는 샴푸와 보디클렌저’는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샤워할 수 있는 제품으로 편리할 뿐만 아니라 세정 효과도 탁월하다. 물로 따로 세정할 필요없이 원하는 부위에 뿌려 문지른 후 젖은 수건으로 닦아만 주면 된다.

 
 
# 한달 동안 유지되는 손톱!

여름을 맞이하여 많은 여성들이 손톱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  모든 여성들은 깨끗이 정돈된 손톱을 원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유지하는 일은 쉽지 않다. 더군다나 바르랴, 말리랴, 덧바르랴 직장 여성들에겐 네일 아트 받는 시간을 투자하기란 쉽지 않다. 탑 코트를 발라도 일주일 이상을 버티지 못한다면 붙이는 ‘네일 스티커’를 추천한다. 스티커를 붙이듯이 손톱에 맞게 붙여준 다음 손톱 모양대로 잘라주면 끝. 한달 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가까운 드럭 스토어나 로드숍에서 구입 가능하다. 

 
 
# 완벽한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한 필수품

아무리 멋있는 연예인이라 할지라도 겨드랑이가 젖어있는 모습에 실망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여름철 많은 이들의 고민거리 중 하나인 겨드랑이 땀을 케어해 완벽한 스타일을 지켜주는 이색 패드가 눈길을 끈다. 헐리우드 ‘가먼트 쉴드’는 옷감 안쪽의 겨드랑이 솔기 부분에 붙여 사용하는 언더 암 패드로 워킹 패브릭 처리된 셀룰로오스 섬유이다. 겨드랑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외부로 방출해주어 항상 뽀송하고 상쾌한 느낌을 유지해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