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키스데이 맞아, 모든 립제품 구매 시, 하나 더 증정

 
 
미샤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모든 립제품(립스틱, 립글로스, 립케어 등) 구매 시 동일가격대의 립제품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키스데이 립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스데이 이벤트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것으로, 키스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뿐만 아니라 평소 관심 있던 립제품을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많은 관심을 받는 행사 중 하나다.

특히 올해는 최근 2012 여름 메이크업 한정판으로 선보인 ‘트로피칼 패션룩’의 핵심 아이템 ‘시그너처 글램-아트 루즈 SOR402’와 ‘시그너처 글램-아트 글로스 SOR01’까지 행사 대상에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위 제품들은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에 시원한 아이스 블루톤의 케이스가 돋보여 출시 직후부터 그 인기가 상당하다.

이와 관련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키스데이를 맞아 선물 고민을 덜고, 미샤를 아껴주시는 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립제품 1+1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소 미샤의 인기 립 제품들을 구매하려던 분들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샤의 ‘키스데이 립제품 1+1 이벤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14일 단 하루 동안 만나 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