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오,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아이 메이크업 제안..

 
 
여름을 맞이하여 고세 코리아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파시오(Fasio)’에서는 땀과 높은 습도에도 무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여름철 많은 여성들은 더위로 인한 땀, 왕성한 피지 분비 등으로 인해 번지는 화장 때문에 고민이 크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에 공들이는 한국 여성들에게 번지는 마스카라는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최대의 적이기도 하다. 또한 여름 메이크업은 최대한 얇고 가볍게 하는 것이 중요하며, 얼굴에서 가장 포인트가 되는 눈매를 강조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효과적이다.

파시오의 ‘울트라 컬락 마스카라’는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한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한 채로 스포츠, 야외 활동 등을 즐겨도 번지지 않을 만큼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24시간 지속시켜주는 완벽한 컬링 효과로 여름철 흐트러지 않는 메이크업을 유지해주어 또렷한 눈매를 강조할 수 있다.

‘울트라 컬락 마스카라’는 브러시 타입에 따라 볼륨과 롱타입 선택이 가능하다. 볼륨 타입은 독자 개발된 ‘멀티 리프트 빗’의 이중 날개로 눈 앞머리와 아래 속눈썹의 섬세한 부분까지 바를 수 있어 마스카라만으로도 풍성하면서도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롱 타입 역시 독자 개발된 ‘멀티 리프트 브러시’로 짧은 컬링 브러쉬가 속눈썹의 컬을 살려주고, 풍부한 섬유질의 롱 브러쉬가 속눈썹을 길고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한편, 워터프루프 제품들은 일반 메이크업 리무버로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많아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파시오 ‘마스카라 이지 리무버’는 속눈썹에 직접 바르는 마스카라형 리무버로 바르고 2분 뒤 피부 자극 없이 간단하게 마스카라를 제거할 수 있다. 동백유, 아미노산 유도체 배합으로 속눈썹 트리트먼트에도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