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고 프레쉬’ 라인 리뉴얼 출시

 
 
뜨거운 태양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를 산뜻하게 씻어냄과 동시에 즉각적인 보습을 더해주는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주)유니레버코리아 도브의 상쾌함 가득한 바디워시 ‘고 프레쉬(Go-fresh)’ 라인이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된 것.

상쾌한 클렌징과 향긋한 향으로 사랑받던 기존의 ‘고 프레쉬 바디워시’에 도브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영양 성분인 ‘뉴트리엄 모이스처™’가 더해졌다. 피부 표면의 지질층을 보호해주며 피부와 유사한 영양성분이 침투하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피부의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스테아릭 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어 샤워할 때에 생길 수 있는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시켜준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도브의 ‘고 프레쉬 너리싱 바디워시’는 벚꽃과 자두향의 ‘리밸런스’, 복숭아와 화이트 진저향의 ‘스플래쉬’, 라즈베리와 라임향을 담은 ‘리뉴’, 오이와 그린티향의 ‘아쿠아’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고 프레쉬 바디워시’는 향긋하며 고급스러운 향으로 유명하다. 크리스찬 디올, 캘빈클라인, 엘리자베스 아덴 등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향수를 만들어낸 최고의 조향사 ‘앤 고틀립(ANN GOTTLIEB)’이 도브와 공동 개발한 은은한 향이 담겨있기 때문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