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과 서비스 모두 소비자와 전문가 심사 만족시켜

▲ 왼쪽부터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의 김승엽 전무와 휴롬엘에스의 조대환 이사
▲ 왼쪽부터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의 김승엽 전무와 휴롬엘에스의 조대환 이사

㈜휴롬엘에스는 지난 14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 그린스타 이노스타 인증 수여식’에서 ‘이노스타 품질 & 디자인’ 부문 인증을 받았다.

‘이노스타 인증’은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에서 주관하는 ‘제품 인증’의 하나로 혁신상품·서비스 품질, 디자인 영역별 질적 발전 수준을 지수화하여 약 3개월의 조사 기획과 소비자 조사를 거쳐 인증을 수여한다. 2012년 이노스타 인증 상품에는 총 12개의 상품과 서비스가 선정되었으며, 생활 용품군에서 휴롬엘에스의 ‘휴롬’(품질&디자인)이 선정된 것.
 
휴롬은 저속착즙방식(Slow Squeezing System)으로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가전제품으로 작동이 손쉽고 세척이 간편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또한, 제품 세척의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이지 클린 시스템`을 적용하여 내부에 장착한 브러시가 작동 시 자동으로 내부 망과 드럼 사이를 닦아내어 망이 쉽게 막히지 않는다. 이 때문에 연속으로 많은 양의 주스를 짜낼 수 있으며 간이 세척이 가능해 다른 재료를 연이어 넣어도 고유의 맛을 유지할 수 있다.
 
2009년 출시된 휴롬은 세계 37개국에 특허 출원 중이며, 재료의 맛과 영양이 최대한 보존되어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휴롬은 41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올해 소비자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201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원액기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