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라비다 ‘포어솔루션 2종’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여름철 과잉피지와 넓은 모공 등 모공 관련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라비다 포어솔루션 2종’을 출시했다.

라비다 ‘포어 솔루션’ 라인의 주성분인 렌즈콩 추출물은 모공이 커지는 원인을 완벽히 케어해 매끈한 달걀 피부로 가꾸어주는 특효성분으로, 불필요한 피지들을 배출해 각질주기를 정상화하여 모공이 넓어지는 원인을 차단해준다. 또한 피지분비를 조절해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방지해주고, 탄력을 부여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포어솔루션 세럼’은 여름철 지,복합성 피부의 고민인 번들거림과 넓은 모공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파워셀 성분이 포함돼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여 피부결 정돈에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다.

‘포어솔루션 머드팩’은 모공수축에 뛰어난 천연 머드와 미네랄이 풍부한 모로코 가슬성분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에 탄력을 더해주는 모공 전용 마스크이다. 모로코 가슬은 약 2억년 전에 생긴 호수 퇴적물로 모로코 아틀라스 산맥의 일부 지역에서만 채굴되는 점토로 오염물질 흡착에 효과적이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여름이 오기 전부터 높은 기온으로 인해 넓어진 모공과 피지분비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며 “라비다 포어솔루션 라인은 모공 관리에 효능이 탁월한 렌즈콩 성분을 함유해 깨끗한 모공을 유지해주며, 피지분비를 조절해 보다 근본적인 피부 관리를 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