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의 에지 넘치는 룩이 궁금하다면?

드라마 속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보는 이들의 시샘을 자극하는 김남주가 연일 화제다.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속 김남주는 안정적인 연기는 물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드라마 초반부터 여성 시청자들의 환심을 사고 있다. 극 중 30대 커리어우먼으로 적절한 포멀룩 혹은 캐주얼룩과 그녀만의 개성이 담겨있는 헤어와 메이크업은 이번에도 ‘역시 김남주’라는 찬사를 받기에 충분하다.

#꿀같이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김남주식 메이크업

 
 

전체적인 메이크업 콘셉트는 커리어우먼의 당당하고 세련미를 부각시키며, 여기에 러블리한 느낌까지 반영했다.  전체적으로 윤기 나면서도 깨끗한 피부표현에 색감보다는 눈매의 라인을 강조하여 깊어보이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였고, 봄을 연상케하듯 핑크립을 강조함으로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아이라인은 블랙과 브라운을 섞어 아래로 그리되 길게 빼주어 언더라인까지 연결해주고, 음영을 주어 그윽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립은 파운데이션으로 입술을 한번 눌러준 뒤 발색이 잘되는 핫핑크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다.

1.아쿠아 라이너 메이크업포에버
2.AQ밀리오리티 리페어 파운데이션 코스메데코르테
3.AQ 루즈슈프림 코스메데코르테
4.래쉬파워컬링마스카라 크리니크
5.모이스처리포솜 코스메데코르테(시계방향)

#다이아몬드 볼륨펌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선보이는 작품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김남주의 헤어스타일은 이번에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일명 ‘다이아몬드 볼륨 펌’으로 불리는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전체적인 느낌을 무겁게 가되,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으로 업그레이드하였다. 탄력 있고 오래 유지되는 웨이브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스타일링이 중요한 요소. 드라이어의 바람을 아래에서 위로 향하도록 두피부터 말려 최대 볼륨을 만든다. 마무리는 소프트 왁스나 크림타입의 에센스로 촉촉함을 유지하여 다이아몬드 펌을 완성시킨다. 컬러는 자연스러운 다크 브라운으로 도시적인 이미지를 살렸다.

# 은은한 파스텔톤 스타일링은 그녀만의 포인트

 
 

한 가정의 아내이자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으로서의 삶을 살고 있는 차윤희는 딱딱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스커트는 물론 팬츠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덕분에 복장의 제한이 덜한 오피스레이디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김남주가 방송에서 입었던 브릿지 일레븐(bridge11)의 아이보리 컬러 블라우스는 칼라 부분에 골드 징 디테일이 가미돼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시즌, 김남주식 트렌디함으로 주목 받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도움말=순수)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