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완성, 씨크릿우먼 ‘헤어웨어’

 
 

‘패셔니스타는 언더웨어부터 챙긴다’는 말이 있을 만큼 보이지 않는 속옷 또한 패션의 일부가 되었다. 진정한 패셔니스타라면 TOP에 맞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씨크릿우먼 ‘헤어웨어’에 주목하자.

패션의 완성,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기존의 통가발 형태를 탈피하여 패션 가발 시장에 헤어웨어라는 새로운 개념을 탄생시킨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쓰고 벗기 간편하여 단 30초 만에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이다. 또한 씨크릿우먼 과학으로 탄생한 캡을 헤어웨어 안쪽에 넣어 정수리 부분의 볼륨감을 살려주기 때문에 얼굴을 성형하거나 보톡스를 맞아 젊어지는 것과 같은 두상 성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즉, 두상의 라인을 바꿔 예쁜 두상 연출과 스타일이 사는 헤어웨어가 만나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최고의 아름다움을 표현 할 수 있다. 여기에 6인치의 미학을 적용한 헤어 스타일은 헤어웨어를 입는 사람을 세련되고 지적이면서도 젊어 보이도록 해준다.

여름에 더욱 빛나는 씨크릿우먼 헤어웨어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는 여름철에도 여성의 헤어 스타일을 돋보이게 해 줄 필수 아이템으로 간편하게 입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습기가 많은 여름 장마철에는 오후가 되면 헤어 볼륨감이 사라지게 되는데, 헤어웨어를 입으면 장시간 헤어 볼륨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타 브랜드와 다르게 제품의 안쪽이 망이 아닌 라인으로 표현되어 통풍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철 더욱 시원하고 가벼워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

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는 “요즘 여성들은 기본 의류는 물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여 스타일을 연출한다”며 “이젠 패션의 새로운 기준이 된 헤어웨어로 완벽한 스타일 연출은 물론 더욱 세련되고 당당한 자신을 표현하자”고 말했다.

씨크릿우먼이 제안하는 올 여름, 패셔니스타 헤어스타일
씨크릿우먼은 스타일을 살려주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여름철 헤어스타일로 ‘포니 테일’과 ‘당고머리 웨이브’, ‘보브 단발’ 헤어스타일을 추천한다. 머리를 묶는 스타일의 ‘포니 테일’은 조금은 심심해 보일 수 있으나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당고머리 웨이브' 헤어 스타일은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준 상태로 머리카락을 올려 묶어 정수리 부분에 고정시키면 좀 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단발머리에 컷을 넣어 비정형으로 스타일링을 한 ‘보브 단발’ 헤어스타일로 산뜻해 보이면서도 발랄한 인상을 주어 추천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