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유명 브랜드·명품가방 최대 44% 할인 판매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명품 브랜드에 대한 가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특가 행사가 온라인몰에서 열린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해외 유명 브랜드·명품 가방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가방DAY’(가방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방데이란, 국내 패셔니스트들에게 잘 알려진 마이클코어스, 토리버치, 비비안웨스트우드, 프라다 등 유명 브랜드·명품 가방을 매월 브랜드별로 순차적으로 한정 판매하는 상시 코너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재고 확보 및 가격 경쟁력 등으로 인해 구매가 어려웠던 유명 해외브랜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가 대비 평균 40% 가량 저렴하게 선보여, 고물가 속 소비자들의 브랜드상품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해외구매대행을 주로 이용하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구매채널을 확대시켜 주는 것은 물론, 재고를 미리 확보해 7일 이상 소요되는 해외배송이 아닌 국내배송을 통해 평균 1~3일이면 원하는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먼저, 오는 18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첫 번째 ‘가방데이’에서는 미국 유명브랜드 마이클코어스의 해밀턴 백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중저가 명품 브랜드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특징인 해밀턴백은 특히 20~30대 직장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졌다. 블랙 금장·은장, 러기지 금장·은장 등 수요가 가장 높은 4가지 기본 스타일을 총 2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가방데이’는 6월 한 달간 열흘씩 1차(6월18일~6월27일), 2차(6월28일~7월8일), 3차(7월9일~7월18일)에 걸쳐 총 45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마이클코어스 해밀턴 라지백에 이어 2, 3차 이벤트에서는 ‘해밀턴 사첼백’과 ‘해밀턴 풀톤 반지갑’ 등을 할인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옥션 패션팀 황준하 팀장은 “원자재값, 물가 상승 등으로 인해 해외명품 가격이 급등한 가운데, ‘칩시크(Cheap Chic, 싸면서도 멋있다는 뜻)’를 추구하는 실속형 소비자들을 겨냥해 파격가에 해외 브랜드 가방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적정 가격대, 선호 브랜드를 선별해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