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뷰티’제품들 인기와 더불어 애칭으로 더 잘 알려져

 
 
지속적으로 이어져오고 있는 ‘생얼피부’ 열풍과 더불어 이번 여름 시즌 키워드는 ‘이지뷰티’로 빠르고 가볍게, 그리고 다양한 효과까지 갖춘 화장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요즘처럼 연일 30도를 웃도는 더운 여름, 날씨 탓에 아침시간 꼼꼼하게 기초와 메이크업을 공들여 해도 오후가 되면서 번들거리고 땀과 섞이면서 불쾌감마저 들게 한다.

이에 따라 스킨케어 기능과 안색을 맑아 보이도록 도와주는 멀티기능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산뜻한 사용감과 언제 어디서나 쉽게 덧발라 수정할 수 있는 장점으로 점점 더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높은 관심을 받게 되면서 제품의 원래 이름보다도 쉽게 부르기 쉬운 ‘애칭’으로 더 잘 알려진 올인원 제품을 알아보자.

 
 
홀리카홀리카의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크림’은 패키지에 있는 나비 모양 때문에 ‘나비크림’이라 더 많이 불리는 제품이다. 흔히 말하는 진짜 ‘생얼’ 표현에 가까운 멀티 크림으로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의 부담스런 컬러감과 커버력을 제거해 즉각적으로 환한 안색부여와 반짝반짝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에센스, 크림 기능과 더불어 미백·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조성아로우의 ‘데이슈 리얼스킨픽서’는 발랐을 때 안색이 밝아 보인다는 평이 알려지면서 일명 ‘안색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와 촉촉하게 피부 속을 채워주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주는 슈크림과 같은 제형으로 그간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만나보지 못했던 폭신한 느낌의 신제형이다. 천연 진주 펄을 함유해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개선해준다.

 
 
‘미즈온’이 뷰티 전문가 피현정과 만나 개발한 제품인 ‘코렉트 콤보 크림’은 제품명의 이니셜을 따서 ‘CC크림’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피부색에 맞춰 적당한 컬러감의 커버력을 가져다주고 벨벳처럼 매끄럽게 마무리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물 대신 자작나무 수액을 사용한 고수분 크림으로 미백, 주름개선의 기능성을 갖춘 데이크림이다.

올여름 답답하고 무거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똑똑한 올인원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빛나는 ‘생얼피부’를 연출해 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