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피부관리실 미엘스킨앤바디 김준희 원장

▲ 김준희(일산피부관리실 미엘스킨앤바디 원장)
▲ 김준희(일산피부관리실 미엘스킨앤바디 원장)
24절기 중 15번째 절기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된다는 백로는 ‘흰 이슬’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아침과 저녁의 일교차가 커지면서 대기가 건조해지는 시기로 접어드는 것이다.

이러한 환절기에는 무엇보다도 건강관리가 필수로 면역성 질환들에 노출되기 쉬운 계절이며 피부 관리에도 비상이 걸리는 시기이기도하다.

여름내 내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우리의 피부는 지칠 대로 지쳐버렸다. 여기에 갑작스런 계절의 변화로 피부는 아침과 저녁이 다르게 건조하고 거칠어 질 수밖에 없다.

특히 일생에 가장 아름다워지고 싶은 ‘가을 신부들’에게는 더욱 중요한 시기이다. 결혼식 당일에 최고의 피부상태와 드레스라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필자는 환절기에 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의 묵은 각질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함과 동시에 새로운 피부세포를 건강하게 잘 만들어 윤택한 피부로 되살려주는 관리로 ‘필 앤 재생관리’를 추천하고 있다.

필링은 통증과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주는 옛날 방식의 필링이 아닌 필링과 재생이 한자리에서 이루어지고 관리 후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는 ‘현대적 필링’을 말한다.

여러 필링 방법과 제품들 중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링방법으로 웨딩케어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오스모테크공법의 ‘과일 산 필링마스크(glycolic acid)’를 처방해 많은 효과를 보고 있다.

 
 
오스모테크공법이란 수용성인 과일 산 필링제를 캡슐화하여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시켜 지속적인 피부재생을 유도하게 하는 것이다. 또한 시어버터, 아몬드오일과 같은 피부의 보습재생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링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관리 후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함이 없는 현대적 필링제이다.

특히 비타민과 히알루론관리를 함께 병행함으로써 맑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이 관리는 회사생활과 결혼준비로 바쁜 신부들에게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어 적극 추천한다.
백로가 있는 9월의 가을 신부들이 새벽녘 떠오르는 태양을 머금은 영롱한 이슬과도 같은 피부의 투명감으로 일생의 가장 아름다운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김준희(일산피부관리실 미엘스킨앤바디 원장)
김준희 원장은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직원들과 공유하며 함께하는 에스테틱 서비스 문화를 만들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웨딩케어에 남다른 노하우를 갖고 있다. 문의 031-932-9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