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포에버, 강력한 워터프루프 ‘아쿠아 섀도’ 출시

 
 
메이크업 포에버는 여름철 물과 땀에도 번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멀티 펑션 점보 펜슬 ‘아쿠아 섀도’를 출시한다.

아쿠아 아이즈, 아쿠아 라이너, 아쿠아 크림 등 독보적인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컬렉션’의 2012년 새로운 라인업인 ‘아쿠아 섀도’는 보다 강력해진 워터프루프 효과 및 지속력을 자랑하는 섀도 펜슬이다.

펜슬 타입이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라도 꺼내어 선을 긋듯이 발라 신속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실리카 파우더가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처는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특별한 도구 없이도 누구나 쉽게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고, 아이섀도 유저들의 최대 고민인 갈라짐(크리즈) 현상과 가루날림이 전혀 없다는 것이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여성들이 좋아하는 7가지 펄리 내추럴 컬러는 섀도는 물론 하이라이터, 블러셔, 립 메이크업 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5가지의 매트 다크 컬러는 엣지 있는 아이라이너,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메이크업 포에버 마케팅팀 신은영 차장은 “아쿠아 섀도는 하나의 제품으로 멀티 유즈가 가능하며 땀과 습기의 영향 없이 처음 메이크업한 상태를 그대로 지속시켜줘 바쁜 현대 여성들의 수고를 덜어줄 기특한 제품”이라며, “여름철 해변가나 수영장 등에서의 물놀이에도 꼭 필요한 바캉스 시즌 필수품”이라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