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씨네이크 4% 함유한 ‘씨네이크 리프팅 앰플’ 출시

 
 
일명 뱀독성분으로 알려진 씨네이크 성분의 인기가 높다. 이는 씨네이크 성분이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잡아주는 동시에 국소 부위의 잔주름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

스킨79는 씨네이크가 4% 함유된 ‘씨네이크 리프팅 앰플’을 출시한다.

‘씨네이크 리프팅 앰플’은 폴리비닐 계열의 ‘필름 포머(Film Former)’ 성분을 이용한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얇은 필름을 형성하여 일시적 타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펩타이드 포뮬러가 시너지 효과를 부여해 주어 더욱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스킨79는 지난 4월 씨네이크 성분이 함유된 크림과 비비크림, 그리고 겔 마스크로 구성된 ‘스킨79 씨네이크 리프팅 라인’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씨네이크 리프팅 앰플’을 기존의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어 씨네이크 풀 라인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관련 스킨79의 상품기획팀 양미정 팀장은 “여름철 더운 날씨는 피부의 온도를 높여 피부가 늘어지고 처질 수 있어 리프팅 관리가 필요하다”며 “씨네이크 리프팅 앰플은 씨네이크 4% 함량으로 보다 효과적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며, 기존의 스킨79 씨네이크 리프팅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79의 온라인 쇼핑몰 위즈코즈스토어(www.wizcozstore.com)에서는 씨네이크 리프팅 앰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7월13일까지 ‘씨네이크 리프팅 앰플’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씨네이크 리프팅 겔 마스크’ 5매를 증정하고, 씨네이크 리프팅 라인 중 한 제품 이상 구입 시 ‘비비클렌저 파우치’ 4매와 ‘스킨케어 파우치’ 4매를 증정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