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트러블 없는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비누

 
 
더운 여름철, 피부는 잦은 냉방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지며, 땀과 피지분비로 모공이 넓어지고 번들거리게 된다. 이로 인해 트러블이 생길 뿐만 아니라 열대야 현상으로 피부 균형이 깨져 노화가 촉진된다. 때문에 여름철 피부 관리의 첫 단계는 세안으로,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피부 진정 및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기능성 동의한방 브랜드 한율은 항염 효과가 뛰어난 녹차 성분이 피부 진정 및 트러블을 완화해주고, 한방 에센스 성분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한율 녹차 비누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한율 녹차비누는 한방 보습 에센스 성분(천궁, 당귀, 쑥을 18시간 달여서 얻은 농축액)과 율려단, 그리고 보습력이 좋은 천연 식물성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항염 효과가 뛰어난 녹차 성분이 피지조절 및 피부 진정으로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며, 미세한 생크림 거품이 피부 속 구석구석까지 세정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미세하면서도 탄력 있는 거품이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 진정 및 트러블 완화를 동시에 해결해주는 한율 녹차비누는 가까운 아리따움과 아모레퍼시픽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