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가을패션룩 필수 아이템 전략 공개

 
 
한가위 추석과 함께 여름 무더위가 한층 물러났다. 이번 주 후반 가을 더위가 막을 내릴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각 의류업체마다 의욕적으로 가을패션 행사를 마련하며, 패션 전략을 내놓고 있다. 하지만 패션피플들은 철지난 옷장정리를 하면서 작년 가을에는 도대체 뭘 입고 다녔는지 답답한 마음을 갖고 있을 것.

이에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다크빅토리’는 트렌디한 패턴으로 올 가을 감각적인 패션룩의 코디를 추천한다.

가을의 필수 아이템 ‘트렌치코트’
가을에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아이템은 바로 트렌치코트. 간절기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기본적인 베이지, 브라운 컬러뿐만 아니라 소재도 다양한 느낌으로 눈길을 끌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트렌치코트의 장점은 어느옷에나 쉽게 매치하기 좋으며, 원피스 뿐만 아니라 데님, 코튼팬츠, 스커트 등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아이템이라 가으링면 필수 코디아이템이기도 하다. 다크빅토리에서는 기본적인 베이지 컬러에서 벗어나 데님소재와 루즈한 핏의 트렌치 코트를 선보이며 트랜치코트하면 갈색이라는 진부한 생각을 버리고 독특하고 센스있는 코디를 제시했다.

올 가을은 ‘패턴’의 계절
이번 가을패션은 90년대 초반 유형 했던 체크아이템이 유행할 것으로 보이며, 미리미리 옷장에 패턴 아이템을 미리 준비해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다크빅토리 담당MD는 “90년대 초반 인기를 끌었던 자켓, 팬츠, 티셔츠 등 제한없이 포인트룩으로 코디하면 멋스러운 분위기가 연출이 가능하며 결혼식이 많은 요즘 센스있는 결혼식룩으로도 포인트를 줄수있다”고 전했다.

두가지색으로 만들어져서 번갈아 변하는 격자무늬 테테숄 체크, 아가일 체크, 무늬가 거칠고 큰것이 특징인 하운드 투스체크 등 다양한 체크패턴으로 올가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올가을 필수 컬러 ‘레드’, ‘핫핑크’
가을은 포인트를 주고 싶은 계절. 언제나 그랬듯 레드, 핑크 컬러가 강세이기도 하다.

담당MD는 “핫한 립컬러만으로도 포인트가 되어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레드계열 보다는 팬츠, 블라우스, 신발, 립컬러로 한곳만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비비드한 레드컬러의 크롭스타일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허리라인을 살며시 노출하는 스타일은 S라인을 강조할 수 있어 다크빅토리 언니들에게 반응이 좋은 베스트아이템중에 하나다.

또한 다크빅토리는 그동안 많은 사랑에 힘입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여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어디서도 만나지 못한 다크빅토리만의 제작 아이템과 꾸준히 관심을 얻었던 아이템까지 분비하여 특별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darkvictor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