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미스코리아 美 김민주가 ㈜한국자이화장품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주)한국자이화장품은 2006년 자사 브랜드인 3W CLINIC 제품의 미국 드럭 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2012년 홍콩 로드숍 샤샤, 봉쥬르, 사포 등에 입점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BEAUSKIN(뷰스킨)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뷰스킨은 ‘자연이 만드는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라는 모토아래 모든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기 위해 탄생된 새로운 글로벌 에코 프리미엄 브랜드다.

㈜한국자이화장품 관계자는 “2013년 미스코리아 美 김민주가 자사 모델로서 큰 활약을 해주리라 기대하며,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기존 빅 브랜드 위주의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 역시 2013 미스코리아 美 김민주가 미스코리아 공식 상품화권자로 선정된 ㈜한국자이화장품 전속모델로서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임을 전했다.

2013 미스코리아 美 김민주는 한양대학교 대학원 전자컴퓨터통신공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현재 ‘아시아경제 팍스TV_이겨야 산다 주식배틀’의 MC로 활약 중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