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데뷔 싱글 ‘고백해’ 전격 공개

 
 
배우 전노민, 변희봉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한 라이언스 브릿지와 마피아레코드가 합작해 오랜 기간 준비 과정을 통해 완성된 5인조 보이그룹 데미온이 싱글 ‘고백해’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윤, 썬, 낙훈, 해근, 상범 총 5명의 개성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된 데미온은 필리핀과 호주 등지에서 유학한 멤버들을 주축으로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갖추고 해외 문화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겸비해 데뷔 전부터 주목받은 신예다.

데미온의 데뷔 타이틀곡 ‘고백해’는 비, 2AM, 이현, BMK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실력파 프로듀서팀 R307이 프로듀스한 곡이다.

강한 드럼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상반된 매력으로 시너지를 내는 트랜디 힙합 곡인 ‘고백해’는 특히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하지 못해 괴로워하는 친구를 보며 안타까운 심정으로 조언을 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고백해’와 함께 수록된 ‘새벽거리’는 어쿠스틱한 선율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져 데미온의 또 다른 컬러를 보여주는 곡으로 작곡가 노는어린이, 심만주의 감각적인 작곡이 돋보인다. 새벽 거리를 홀로 걸으며 느끼는 혼자만의 감정을 일상적인 가사로 풀어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서재우가 작곡한 808드럼 기반의 신스팝으로 여자친구의 감정 기복을 롤러 코스터에 빗대 재미있게 표현한 ‘롤러코스터’까지 데미온은 신인다운 풋풋함과 풍부한 감성을 데뷔 싱글에 모두 담아내며 아이돌 전성시대의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