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4일까지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56% 할인 판매

 
 
세계 최초 식물줄기세포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엔(SN)은 트러블 전용 화장품의 해외 판매 10만개 돌파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엔 코스메틱(SN Cosmetic)의 제품은 국내에 본격적으로 출시되기 전 미국, 유럽, 아시아 등 해외시장에서 먼저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해 11월까지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특히 에스엔(SN)의 주력제품인 기적의 초록병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는 일본 유명 백화점에서 최다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트러블 화장품 시장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달 19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 기적의 초록병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를 56%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더불어 에스엔(SN)의 인기 제품들을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아쿠아 미스트를 매일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엔 코스메틱(SN Cosmetic) 김붕태 본부장은 “에스엔 코스메틱(SN Cosmetic)의 10만개 판매 수치는 항염, 항산화 특허 성분인 주목나무줄기세포의 뛰어난 효과에 의한 것으로, 유명 브랜드 트러블 제품의 판매율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좋은 조건으로 에스엔(SN)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