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매직기의 한계를 극복한 혁명적 볼륨 매직기

 
 
㈜그리에이트가 지난 20일 볼륨 매직기 VOSS 라운드 타입 출시를 알리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출시된 VOSS Round Type 아이론은 작년 말 그리에이트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출시되었던 VOSS의 플랫 아이론 24mm, 41mm의 후속 제품으로 ‘보스를 위한 똑똑한 VOSS가 있다’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여러 가지 인체공학적이고 스마트한 기능들을 탑재했다.
 
그리에이트 본사 오지연 강사는 VOSS Round Type의 다양한 기능들을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관점에서 설명해주었다.
 
우선 외관부터 살펴보면 상하 본체가 대칭형으로, 가운데 축을 중심으로 위와 아래의 구분이 없어 방향성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이 디자인은 시술자의 손목에 부담을 덜어주며 피로감도 줄여줄 수 있다. 또 모발에 가하는 압력이 균일하기 때문에 뜯김 현상을 방지하고 여러 번 시술 시에도 모발 손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뿐만 아니라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어느 방향으로 돌려도 줄의 꼬임이 없으며, 초경도 세라믹 코팅으로 처음 사용할 때부터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스크래치가 나거나 열판이 벗겨질 염려가 없다.
 
VOSS Round Type 아이론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어울리게 소프트웨어 역시 스마트한 기능들이 돋보인다.
 
최종 사용된 온도를 기억했다가 재사용 시 자동으로 온도를 설정해주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 온도 설정 후 60분이 지나면 경보음이 울리면서 자동으로 꺼지는 오토 슬립 기능(계속 시술을 원할 시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재 작동됨), 모발의 종류와 손상 상태, 스타일링 종류에 따라 어느 쪽으로 눌러도 균일한 압력을 가능하게 해주는 3단계 쿠션 작용 기능, 양쪽 손을 이용하는 디자이너나 셀프 스타일링을 위한 몸체 외곽 그립부의 쿨팁 기능 등이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에게 시술의 만족감을 높여줄 것이다.
 
그리에이트의 ‘드림헤어팀’으로 활동 중인 애비뉴준오 이미영 부원장은 VOSS Round Type 아이론을 이용하여 5분 셀프 스타일링법 시연을 선보였는데, “온오프 기능이 안으로 들어가 있어서 시술 시 실수로 꺼질 염려가 없으며, 무엇보다 그립감이 좋고 열이 다양해서 어떠한 모발에도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좋다”면서 제품의 다양한 장점을 디자이너의 입장에서 설명해주었다.
 
한편 그리에이트는 오는 7월 뉴본 클리닉 출시도 앞두고 있다.
 
▲ 그리에이트 매직기 VOSS Round Type
▲ 그리에이트 매직기 VOSS Round Type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