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네크 니트가 딱!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는 시기다. 두꺼워진 외투와 답답한 옷차림이 늘고 있다. 슬림한 라인을 원하는 남자라면 여간 고민이 되는 시기가 아닐 터다. 슬림한 라인을 드러내면서도 보온성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니트 티셔츠다. 매력적인 니트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의 비결은 브이 라인이다.

 
 
남성브랜드 마인엠옴므 관계자는 “샤프한 스타일을 원하는 남성이 늘고 있다. 따뜻하면서도 날씬한 라인을 드러내고 싶다면 브이 네크라인의 니트 티셔츠가 정답이다. 세련되면서도 슬림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 알맞다”고 조언했다.

브이넥 니트 티셔츠는 목선이 드러나 섹시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드러낼 수 있다. 루즈한 핏을 선택하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이미지도 추가된다. 브이넥 니트에 셔츠를 겹쳐서 입으면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도 있다.

브이넥 니트는 컬러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올가을, 겨울에는 기본적인 블랙, 그레이 등 기본 컬러뿐 아니라 와인 옐로우 등 비비드한 컬러도 인기다.

무늬를 좋아한다면 아가일, 체크 등이 알맞다. 아가일 무늬 니트는 다이아몬드가 브이 라인을 강조해 보다 슬림하고 샤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무늬가 있는 브이넥 니트는 수트 패션과도 잘 어울려 비즈니스맨에게 알맞다. 어두운 색보다 밝게 입으면 감각적인 개성이 더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