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수지가 청순녀 힙합걸로 변신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엠엘비의 FW 화보를 통해 상반되는 두 가지 스웻셔츠 스타일을 공개했다. 첫 번째 화보에서 수지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회색 스웻셔츠에 진한 컬러의 데님팬츠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룩을 연출했다. 하지만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기에 수지는 스웻셔츠에 가미되어 있는 패턴과 비슷한 디자인의 스냅백을 활용해 센스 있게 스타일을 완성했다.

평소 스트릿 감성과는 약간 거리가 있는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 같은 수지의 스타일을 따라 해보자. 수지가 매치한 것과 같이 심플한 디자인의 스웻셔츠에 스냅백이나, 슈즈 등 감각적인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리고 두 번째 화보 컷에서 수지는 커다란 프린팅과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스웻셔츠로 세련미를 과시했다. 평소 통통 튀는 감각적인 의상들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커다란 프린팅과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스웻셔츠를 입은 수지의 스타일링을 유심히 살펴보자. 요즘 출시되고 있는 스웻셔츠는 수지가 입은 제품처럼 다양한 프린팅과 컬러, 소재로 유니크 한 매력까지 더하고 있는 아이템이 많다. 때문에 잘 고른 스웻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팝하고 유니크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을 것.

쌀쌀해진 올 가을, 여러 가지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미쓰에이 수지가 코디한 스웻셔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엠엘비 전국 매장 또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